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서초동 맛집, 리즈너블한 가격의 푸짐한 한정식 대나무골 한정식

by MONSRFLA 2024. 3. 25.
반응형

 

한정식을 평소에는 먹을 일이 별로 없는데 독일 친구에게 한정식을 소개해 주기 위해서 한정식 집을 찾았습니다 

 

 

 

 

제가 간 곳은 서초동 대나무골 한정식 집 이예요 :)) 

 

 

 

 

 

서초동 대나무골 한정식 집은 1층 이 아니라 지하 1층 이라서 처음에 찾기 쉽지 않았어요 

 

주변을 빙빙 돌다가 찾았구요 하핫 ^^;;;; 

 

예약을 했더니 조용한 곳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좌의정 정식 39,000 원 세트 입니다 

 

원래는 음식을 속도에 맞춰서 조절해서 주시는데 

 

제가 독일 친구에게 한식 의 스케일을 보여주고 싶어서 한꺼번에 음식을 다 내어 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갈비찜, 전, 생선구이, 해파리냉채, 보쌈 등 정말 다양하게 음식이 나오고 

 

 

 

 

 

생선회도 나오구요 

 

 

 

 

음식이 다양해서 제 친구는 뭐 부터 먹어야 해??? 라고 물어볼 정도였습니다

 

전 말했습니다

 

"너가 먹고 싶은걸 먼저 먹으면 돼" 

 

 

 

 

음식은 너무나도 정갈하고 깔끔했고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서비스 까지 너무 좋았어요 

 

친구랑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라서 불을 끄셨거든요 

 

저희가 사진을 찍으려는 것을 보고 불을 다시 켜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셨습니다 

 

밥도 너무 잘 먹었고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친구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어요

 

서초동에서 리즈너블한 가격의 한정식을 찾으신다면 대나무골 추천 드려요 :)) 

 

 

 

*로그인 하지 않아도 like를 누를 수 있습니다 구독과 like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