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핫하고 힙한 불랑제리 뵈르 의 뵈르 비어, 버터 막걸리 와 버터 맥주, 버터 비어

by MONSRFLA 2022. 11. 6.
반응형

요즘 최고로 핫하고 힙하다는 불랑제리 뵈르 

 

버터 베이커리의 버터 비어를 갤러리아 에서 팝업으로 만났다 

 

 

 

 

버터 막걸리, 버터 하이볼???? 대체 무슨 맛있까? 라고 내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 하기 시작했고 

 

어느새 나는 무슨 맛을 먹을지 고르고 있었다 

 

 

 

 

BOULANGERIE BEURRE 

 

쇼케이스에는 버터 비어, 버터 막걸리, 뵈르 비어, 뵈르 막걸리, 뵈르 하이볼, 버터 하이볼 ~~~ 이 전시 되어 있었는데

 

패키지가 심플하면서도 컬러가 고급스럽고 그래서 더 눈에 띄었다 

 

누가 디자인 했는지 꽤 맘에 드는 패키지 디자인 이었다 

 

 

 

 

 

 

그 외에도 버터를 넣은 케이크와 컵케이크가 있었다 

 

 

 

 

 

케이크는 심플하면서도 꾸덕해 보이는 디자인이었다 

 

 

 

 

쇼케이스의 제품을 보고 몇가지 맛을 골랐다 

 

 

 

 

버터로 만든 스틱 케이크 

 

심플한게 가장 맛있다 기본에 충실한게 언제나 가장 맛있는 법 

 

 

 

 

케이크 패키지도 딱 내스타일!!! 

 

 

 

 

내가 좋아하는 white, cream, burgundy, chocolate 컬러가 심플하면서도 

 

폰트도 볼드하고 고딕 계열로 과감하게 써서 더 눈에 확 들어왔다 

 

 

 

 

디자인이 예쁜 패키지는 버리지 않고 계속 간직하고 싶게 만드는데 불랑제리 뵈릐의 패키지가 딱 그랬다 

 

보관하고 싶은 패키지 

 

 

 

 

버터 맥주는 4가지 맛이었다 바닐라, 캬라멜, 아몬드 그리고 헤이즐넛 

 

뵈르 비어... 대체 무슨 맛이길래 점점 더 궁금해 지기 시작했고 뵈르 비어, 버터 맥주 1캔의 가격은 6,500원 

 

4캔에 24,000원 이었다 

 

 

 

 

버터 비어 와 버터 케이크의 만남 절묘한 만남이다 

 

뵈르 비어, 뵈르 갸또 

 

 

 

 

 

뵈르 막걸리, 버터 막걸리도 맛이 굉징하 궁금했지만 결국 내 선택을 받은 것은 

 

 

 

 

6개의 꾸덕한 케이크 그리고 뵈르 비어 2개를 구입했다 

 

 

 

 

초콜렛맛과 치즈 맛 그리고 몇 가지의 케이크~~ 케이크는 굉장히 맛있었으나

 

뵈르 비어 는.... 그다지 내 취향은 아니었다

 

그러나 경험해 본 것만으로도 충분했다 

 

 

 

패키지에 예뻐서 버터 비어, 뵈르 비어 를 구매했으나 경험해 본 것으로 되었다 

 

 

 

*공감과 팔로우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