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논현 맛집, 고소한 조개 구이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BTS 방탄소년단 진 이 다녀간 조개찜, 조개구이 전문점 갯벌의 진주

by MONSRFLA 2023. 12. 12.
반응형

 

논현 영동 시장에는 조개찜, 조개 구이로 꽤 오래 자리를 탄탄히 잡고 있는 조개찜, 조개 구이 전문점이 있습니다

 

덕분에 조개찜 이 먹고 싶을 땐 무조건 갯벌의 진주가 생각이 나는데요

 

갯벌의 진주가 장사가 잘 되서 주변에 조개찜 가게가 많이 생겼는데

 

그래도 저는 추억이 가득한 갯벌의 진주 를 갑니다 :)) 

 

왠지 본점이 주는 오리지널리티 도 있고 무엇보다 조개찜 하나로 오랫동안 자리를 잡은 곳이니

 

믿을 수 있거든요 ^^ 

 

 

 

 

 

 

갯벌의 진주 는 원래도 유명했지만 BTS 진 이 다녀간 이후 BTS 성지 순례 장소로도 더욱 유명해 졌습니다 

 

 

 

 

 

방탄소년단 의 진 이 다녀가기 전에도 이미 많은 연예인 들이 이 곳을 찾아서 이 곳은 연예인 맛집 이자

 

강남 조개찜, 조개 구이 맛집으로도 유명했는데 진 이 다녀간 이후 폭발적으로 더욱 유명해졌어요 

 

연예인이 많이 왔다고 해서 가면 때로는 실망할 때도 많은데 이 곳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자리를 잘 잡고 있는게

 

맛이 그만큼 탄탄하게 받혀주기 때문인데요 

 

 

 

조개 구이 를 주문하면 굉장히 다양한 조개가 푸짐하게 나와요 :)) 

 

 

 

 

 

대하, 키조개, 게딱지, 붉은 조개, 모시 조개 등등 다양한 조개에 치즈가 듬뿍 올려 져서 나오는데요 

 

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이 가득 고이는 맛 이예요 

 

우리가 또 아는 맛은 못 참잖아요 ㅋㅋㅋㅋㅋ

 

 

 

 

먼저 붉은 조개 부터 익혀 주고, 조개가 입을 열고 하면 잘 뒤집어줘야 하는데 

 

제가 잘 못 뒤집어서 태울뻔 하니까 스탭분께서 구워주셨습니다 ^^;;;; 하하하하하 

 

 

 

 

 

고소한 조개구이에 치즈 까지 곁들여서 먹으니 이 맛은 진짜 입안에서 천국을 만나는 맛이예요 

 

육즙은 팡팡 터지고 치즈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서 소주 1병이 2병이 어느새 되는 마술이 일어나는 조개 구이 

 

조개 구이 먹다가 파스타도 나와서 먹었는데 크림 파스타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친구한테 소개해주고 싶어서 추억의 도시락도 주문했습니다 :^^ 

 

 

 

 

김가루 파바바박 뿌려지고 계란 후라이에 볶은 김치~~~ 

 

쉐킷쉐킷 잘해서 흔들어서 비벼 줬더니 친구가 박수를 쳐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포포몬쓰!!!!  추억의 도시락은 말해 무엇하나요 그저 맛있는 것을요

 

이렇게 해서 고소한 조개 구이에 부드러운 크림 파스타 마무리로 입맛 개운하게 정리해주는 추억의 도시락 까지

 

완벽한 조개구이 한상 이었습니다 

 

 

조개 구이는 아무래도 쌀쌀할 때 먹는게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공감, 좋아요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