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압구정 맛집, 여름이 다 가기전에 평양냉면 한 그릇, 압구정 평양 냉면 맛집, 압구정 면옥

by MONSRFLA 2021. 8. 15.
반응형
반응형

여름이 찾아옴과 동시에 반가운 손님이 함께 온다

 

비록 무더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지라도

 

이 것이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하다

 

그 것은 바로 평양냉면 ^^ 

 

 

몇년 전 부터 평양냉면, 평냉 이 무서운 속도로 인기를 얻더니 이제는 맛집의 한 축으로 당당히 자리 잡았다

 

예전에는 어르신들이 그리고 냉면 매니아들만 먹던 평양냉면 이 

 

어느새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음식으로 자리 잡고 대세 음식이 되었고 

 

그 사이 많은 평양냉면 가게들이 생겼다 

 

 

압구정면옥

 

 

 

 

압구정면옥 도 신흥 평양냉면 맛집 중에 하나로 볼 수 있는데 

 

압구정면옥 은 내 생각에 평양냉면 맛 집 중에 스탠다드 한 맛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막 "와~~~~ 이 맛이 평양냉면이야~~~ 와 이 집 진짜 끝내준다" 

 

라는 감탄사가 나오기 보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평양냉면 집 

 

 

 

 

 

평양냉면 과 수육을 조금 주문하였다 

 

 

 

 

 

 

 

수육은 적당히 기름기가 있어서 딱 좋고 부드러움이 맘에 들었다 

 

 

 

그리고 평양냉면 ~

 

압구정면옥 의 평양냉면은 고기를 2점을 주는데 하나는 기름기 있는 고기

 

하나는 비계 없는 고기~

 

고기 2점을 각기 다른 것을 줘서 밸런스가 좋기는 하나 조금은 아쉽기도 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오이와 파를 많이 넣어서 오이를 싫어 하는 사람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다 

 

 

육수와 면은 적당히 간간하고 쫄깃하다

 

딱 중간정도의 그레이드~ 라 할 수 있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