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청담 맛집, 평양 냉면, 여름이 완전히 가기전 한번더 평양냉면, 평양냉면 맛집, 피양옥

by MONSRFLA 2021. 9. 20.
반응형

 

여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바다가 있고, 산이 있고 그리고 냉면이 있어서 더할나위 없이 좋아하는 계절이다

 

가을이 다가오고 있고, 여름을 완전히 다 보내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번 더 평양냉면을 먹기 위해서

 

청담 피양옥 으로 갔다 

 

 

 

 

 

피양옥 

 

 

 

 

 

간판만 봐도 맘이 설레는 평양냉면 ~~~

 

피양옥 가게 안으로 입장 ~~~ 

 

 

배가 고파서 바로 주문을 했다

 

물냉면, 녹두전, 그리고 만둣국 이렇게 주세요 ~~~~

 

 

 

 

 

먼저 만둣국 ~~~

 

후배가 입짧은 햇님이가 넘 맛있게 먹어서 먹어 보고 싶었다고 해서 주문한 만둣국 

 

 

 

 

 

만두알이 굉장히 크고 내용물은 굉장히 실했으며 담백한 육수가 포인트에 

 

다대기에 절여진 고기 무침이 좋았다 

 

 

 

 

 

그리고 여름철 나의 최애 메뉴 냉면 ~~~~

 

 

 

 

 

평양냉면 의 맛은 말해 무엇합니까???

 

다들 아시는 맛있는 평양 냉면의 그 맛 ~~~ 

 

 

 

 

고기 2점이 들어 있어서 고기와 먼저 입안 가득 두볼 빵빵하게 면을 후루루룩 먹어준 다음

 

육수와 함께 벌컥벌컥 마셔주면 최고!!!!

 

 

캬하하하하 행복하다 :)) 

 

 

내가 가장 좋아하고 행복한 순간은

 

사랑하는 내 사람이랑 같이 시간을 보낼 때 , 내 사람이랑 맛있는거 먹을 때, 내 사람이랑 함께 여행할 때 

 

그리고 평양냉면 먹을 때 ~~~

 

 

 

 

녹두전도 굉장히 두툼하고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맛있었다

 

기대햇던 만둣국 보다 오히려 녹두전이 난 좀더 매력적이었다 :))

 

 

가격 냉면 : 12,000원 

녹두전 12,000원

만둣국 12,000 원 

 



*제 글이 맘에 드셨다면 구독과 like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