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압구정 맛집, 압구정 로데오 피자 맛집, 맥주덕후 피자 덕후 압구정점, 시카고 스타일의 두꺼운 피자, 디트로이트 피자

by MONSRFLA 2021. 11. 27.
반응형

미세먼지 하나 없이 너무나도 좋았던 날

 

너무나도 파랗고 맑은 하늘에 내가 가장 사랑하는 그 사람의 도시 낭트, 꾸에홍의 하늘이 생각이 났다 

 

그리고 내 사람이 너무나도 보고 싶었고 

 

보고 싶은데 프랑스에 있으니 당장 만날 수 없고 그렇게 나는 내 사람이 보고 싶어서 걸었다

 

그리고 이 곳을 찾았다 

 

 

 

 

맥주덕후 피자덕후 

 

 

 

 

하늘이 이렇게 눈부시게 파란 하늘은 정말 오랜만에 본거 같았다

 

게다가 맥주덕후 피자덕후의 파란문과 너무나도 멋드러지게 어우러졌다 

 

 

 

 

 

 

 

이 곳에 온 순간 내 기억은 내 사람과 함께 여행하던 낭트를 여행하던 순간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그 행복한 기억을 하나씩 떠올리며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갔다 

 

 

 

 

 

디트로이트 피자

크래프트 비어 

 

두 문장만봐도 이 곳은 맛집이다 :)) 

 

 

 

 

카르보나라 피자를 주문하고 

 

 

 

 

페퍼로니 피자 를 주문했다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페퍼로니 피자 

 

 

 

 

네모난 피자는 9조각으로 잘라서 나왔고 두께는 시카고 피자 처럼 완전 두꺼운 약 3cm 정도 되는 피자였다 

 

 

 

 

테이블의 타일은 마치 포르투갈 타일 같아서 낭트에서 런던 을 거쳐 신트라를 여행하는 기분이 들었다 

 

 

 

 

 

두꺼운 피자는 한입 베어물면 입안가득 차는 기분이 좋았고 크리스피 해서 씹는 식감은 피자를 더욱 맛있게 만들었고 

 

뜨거운 치즈와 짭짤한 페퍼로니의 조화는 더할나위 없었다 

 

 

 

 

이 곳의 인테리어는 내 사람과 함께 여행한 제주도 더 클리프 가 떠오르게 만들었고 

 

 

 

 

 

여러나라의 요소들이 하나둘씩 모여서 어우러져서 무국적의 인테리어는 

 

오히려 컨셉이 없는 컨셉이라서 더할나위 없이 맘에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