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압구정 맛집, 압구정역 맛집, 단 한가지 메뉴로 승부하는 압구정 제주식 돼지불뱁 맛집 '윤미식당'

by MONSRFLA 2021. 11. 27.
반응형

 

점심시간 오늘뭐먹지?? 를 고민하는 것은 모든 직장인들의 공통된 고민이 아닐까? 

 

그런데 유독 딱 이거 먹고 싶다!! 떠오르는 날이 있다 

 

돼지불백 이 먹고 싶었고, 압구정에서 돼지 불백을 하는 맛집을 뒤지고 뒤져서 이 곳을 찾았다 

 

 

윤미식당

 

 

 

 

메뉴는 단 하나!! 제주식 돼지 불백 

 

1인분 9천원 

 

 

 

 

 

맛있게 먹는 방법 까지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 

 

 

 

 

 

오이무침, 김치, 어묵볶음, 고추된장무침 의 4가지 반찬과 미역국이 함께 나왔다 

 

 

 

 

비쥬얼은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게 만들었고 

 

 

 

 

제주식 돼지불백 은 무채, 파절이와 함께 먹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계란은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에 따라서 밥 위에 얹고  

 

 

 

 

 

파채와 무채는 고기와 함께 한번 더 볶아서 처음엔 그냥 먹고 

 

적당히 기분 좋은 매콤함과 달콤함이 좋았고

 

두번째는 쌈에 싸서 아삭아삭 싱싱한 야채에 쌈을 싸서 먹으니 건강한 에너지가 마구마구 샘 솟는거 같았고 

 

마지막은 밥과 함께 쓱싹 쓱싹 비벼 먹었는데

 

압구정에서 너무나도 가성비 좋은 맛있는 한끼의 돼지불백 을 먹을 수 있어서 더할나위 없이 

 

기분 좋은 점심이 되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