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압구정 맛집, 압구정 로데오 햄버거 맛집, American swag 제대로!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압구정'

by MONSRFLA 2021. 9. 5.
반응형

햄버거, 프라이드치킨은 나와 내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favorite foods 다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먹어줘야 한다 

 

압구정에 미국 swag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버거집을 검색하다가 찾았다

 

안갈 수 없지!!!

 

바로 gogogogogo~~~ 

 

 

예전에 이태원에 내쉬빌 이라는 버거 맛집이 있었다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그 곳의 버거를 너무 좋아했었고 

 

그 기억 때문에 내쉬빌 이라는 지명이 들어가자 마자 바로 직감적으로 

 

이 집은 버거 맛집 이겠다 라는 느낌이 왔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압구정 

 

 

 

가게 내부는 농구 관련 오브제들이 많았다 농구 자동차 관련 잡지 들을 뜯어서 마치 포스터 처럼

 

덕지덕지 붙여 놓았고  

 

 

 

 

 

한쪽 벽은 액자 프레임에 농구 관련 내용들을 장식해서 걸어두었다 

 

 

 

 

 

 

심지어 대기 번호표도 농구 선수가 ~~~

 

 

하하하하하 이 정도면 제대로 미국 맛집 맞음!!

 

인정!! 

 

 

 

버거는 3가지 버거를 주문했다

 

매콤한 단계도 선택할 수 있었고, 단품으로 세트메뉴로도 먹을 수 있는데

 

세트메뉴는 콘 샐러드 또는 프렌치 프라이로 선택할 수 있었다 

 

 

 

 

 

주문한 3가지 버거는 그랜파 버거, 오리지널 갱스터, 그리고 클래식 버거 ~ 

 

 

 

 

 

내가 주문한 것은 오리지널 갱스터 버거

 

닭가슴살을 바삭 하게 튀겨내서 매콤한 단계를 2단계를 고르고

 

참깨가 톡톡톡 박힌 고소하고 폭신한 번에 안에 들어 있는 것은 피클 ~ 

 

 

 

 

 

다른 내용물없이 치킨과 피클의 조합!!!

 

완벽하다 

 

치킨은 굉장히 두툼하고 바삭하고 매콤한 맛이 버거의 고소한 번과 굉장히 조합이 좋았고

 

무엇보다 치킨만 그냥 먹고 싶어질 정도로 치킨의 크리스피함이 압권이었다

 

담에는 치킨만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버거번도 직접 만드는 것인지 사입하는 것인지 모르겠으나 촉촉함과 깨의 고소한 조합이 너무나도 맘에 들었다 

 

버거 가격도 6900원 ~ 8900원 이고 압구정에서 이 가격이면 진짜 리즈너블한 가격 ^^ 

 

자주 오게 될 것 같은 곳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