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압구정 맛집, 압구정 직장인 점심, 성시경 좋을텐데 추천 삼겹살, 감자탕 맛집, 신미식당

by MONSRFLA 2023. 2. 5.
반응형

맛있는거 먹으면 좋을텐데~~~ 

 

맛난거 먹는거는 언제나 신나는 일입니다 

 

뭘 먹을까를 생각할 때 부터 벌써 심장은 두근 두근 거리고 입안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고 

 

몇가지 후보군이 꼽히면 그때 부터 신중해 지기 시작합니다

 

하나를 선택하면 다른 후보들은 다시 선택을 받을 때 까지 기다려야 하니까요 ㅋㅋㅋ 

 

이 날의 선택을 받은 것은 

 

신미식당 입니다

 

신미식당은 성시경의 유튜브

 

성시경의 먹을텐데 에 소개되어서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원래도 유명한데 성시경 먹을텐데 에 소개 되어서 줄서서 먹는 맛집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더 경쟁이 치열해져서 신미식당에 가기 위해서는 조금 더 서둘러야 했습니다 

 

 

 

 

 

제가 신미식당 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정감가는 큰 상에 터억 하고 놓여진 밑반찬 입니다 

 

자리를 잡으면 이 밑반찬을 받게 되고 먹을 만큼 접시에 덜어 줍니다 

 

 

 

 

콩나물, 깍두기, 마늘 그리고 김치를 먹을 만큼 담는데

 

제가 좋아하는 것은 깍두기와 마늘 입니다 

 

대체 어떻게 담으신건지 계속 먹게 만드는 마성의 반찬 입니다 

 

 

 

 

신미식당은 삼겹살도 유명하지만 저는 감자탕을 너무 좋아합니다

 

신미식당 감자탕 만의 깊고 진한 국물에 

 

 

 

 

크게 두 토막이 들어 있는 고기가 잔뜩 붙은 뼈 ~~~ 

 

 

 

부들부들하게 잘 삶아진 연한 고기를 다 발라서 따뜻한 밥에 감자탕 고기를 올려서 먹으면

 

세상 행복합니다 

 

고기를 다 발라 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퐁당퐁당 적셔 먹고, 감자를 으깨서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밥 은 이미 한 공기 뚝딱

 

한 공기 더 추가해서 비벼 먹으면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착해요 

 

식사용 감자탕 10,000원 

 

*로그인 없어도 공감을 클릭하실 수 있어요 제 글이 맘에 드셨다면 구독과 like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