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압구정 맛집, 압구정 직장인 맛집, 싱싱한 해산물 듬뿍 '회 덮밥' 카이센동이 매력적인 '오복수산' 카이센동 맛있게 먹는 3가지 방법

by MONSRFLA 2023. 1. 30.
반응형

회 좋아하시나요? 

 

전 회 특유의 식감 때문에 회를 먹지 못했었다가, 식감을 극복하고 계속 먹다보니

 

이제는 회를 너무나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횟집이 있는데요 

 

이 곳은 정확하게 말하면 횟집이라기 보다 회 메뉴도 있지만, 이 집이 잘하는 것은

 

회를 활용한 덮밥 집 이라는게 정확할거 같아요 

 

각종 싱싱한 회를 덮밥으로 맛있게 만들어 내는 곳 

 

"오복수산" 

 

 

 

제가 주문한 것은 카이센동에 회를 추가 하였습니다 :)) 

 

 

싱싱한 회가 듬뿍 올려진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는 맛있는 카이센동 ~~~~ 

 

카이센동 22,000원 / 특선 카이센동 33,000원 

 

 

 

 

카이센동을 주문하면 장국과 락교, 초생강, 단무지 와 김이 함께 나옵니다 

 

 

 

 

TIP : 카이센동을 더욱 맛있게 먹는 3가지 방법 

 

제가 카이센동을 먹는 방법은 처음부터 밥과 회를 함께 먹지 않고 처음에는 회를 오롯이 즐기고 싶어서 

 

1. 회를 간장과 와사비를 곁들여 몇점을 먹어 준 다음 

 

 

 

2. 다음으로는 따뜻한 밥을 한 스푼 뜨고 간장을 찍은 회를 올리고 그리고 와사비를 얹어서 먹고 

 

 

 

3. 마지막은 김에 밤을 넣고 간장 찍은 생선을 얹고 와사비를 얹어서 김과 함께 먹습니다

 

이렇게 3가지 방법으로 먹으면 회, 회덮밥 그리고 마끼 까지 먹게 되는 1석 3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점심은 카이센동 어떠신가요? 

 

오복수산은 제가 간 도산점 말고도 지점이 몇개가 더 있습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좋아요를 클릭하실 수 있어요. 좋아요 클릭은 주인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