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잘 먹었다

압구정 맛집, 압구정 고기 맛집, 촉촉 고소한 양고기가 매력적인 '야스노야 지로'

by MONSRFLA 2023. 1. 28.
반응형

고기 좋아하시나요? 전 하루도 고기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고기를 좋아합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치킨. 오리고기, 터키 그리고 양고기 까지 ~~ 

 

고기는 특히 바베큐, 스테이크 또는 튀겨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날은 식사도 하고 가볍게 한잔 마실 수 있고 그리고 고기인데 조금은 특별했으면 해서

 

이 곳을 찾았습니다 

 

 

 

제가 찾은 곳은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있게 즐 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야스노야 지로 입니다 

 

야스노야 지로는 용산 그리고 압구정에 매장이 있고 제가 찾은 곳은 압구정역 매장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이미 세팅이 되어 있었슷ㅂ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오스스메 세트" 로 1인당 45,000원에 코스로 양고기를 즐길 수 있는 메뉴 입니다 :)) 

 

 

 

고기만 봐서는 소고기 인지 양고기 인지 헷갈릴 정도로 선홍색에 붉고 선명하고 두툼한 양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양고기는 좀더 지방이 많은 부위로 기름이 많아서 고소함이 매력적인 부위 입니다 

 

 

고기는 크게 썬 대파와 함께 맛있게  구워주시는데요 

 

양고기가 익어가는 고소한 냄새에 저도 모르게 침이 꿀꺽~~  하고 넘어갔습니다

 

맛있는 음식 앞에서 인간의 본능은 하하하하하 본능이 이성을 압도하는 순간 입니다 ㅋㅋㅋ 

 

 

 

대파와 함께 맛있게 구워진 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하고 입안에서 육즙이 팡팡 터지며

 

야들야들한 고깃살에 감탄을 하게 만듭니다 

 

 

 

고기 먹으면 옷에 냄새가 나는데 야스노야 지로에서 고기를 먹으면 환기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먹고 났을 때 옷에 냄새가 나지 않는 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 

 

 

고기와 함께 숙주도 같이 구워주시는데 숙주의 아삭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양고기가 어우러져서

 

또 하나의 새로운 요리를 먹는것 같았습니다 :)) 

 

간장 샤샥 찍어면으면 엄지척!! 

 

 

 

마지막으로 함바그를 구워주시는데요 육즙가득하고 두툼한 양고기가 매력적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양고기 함바그 밥으로 먹으면 속도 든든하고

 

마지막 화룡정점을 찍은 것처럼 하나의 완벽한 교향곡과도 같은 식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정보 : 오스스메 세트 1인 45,000원 / 3가지 고기 부위 코스 요리 

 

위치 : 압구정역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어요 공감, 좋아요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